메뉴 전체보기

고객지원실

사랑받는 기업,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
안녕하세요. 서울우유 고객 지원실입니다.
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
고객상담안내

고객상담 단계에서 원활하게 해결되지 않을 경우, 피해구제(또는 피해 처리) 단계로 이관될 수 있습니다.

처리절차

  • STEP.1 1. 접수 전화상담
    (080-021-5656)
    서울우유 홈페이지
    고객지원실 상담
    카카오톡 상담
  • STEP.2 2. VOC 내용파악 현상 파악 유선 및 카톡,
    이메일 답변으로 해결
    관리부서 확인 및 조치
    신속한 방문
    지역 CS 책임자
    CS 매니저
  • STEP.3 3. 원인분석 공장 Q&A
    식품안전실
    중앙연구소
  • STEP.4 4. 대책수립 원인분석 및
    대책 수립
    재발방지 교육
  • STEP.5 5. 고객보고 결과보고
    고객보상
    소비자분쟁해결
    기준에 의한 보상

고객 피해구제 안내

나의 문의 내역 확인

문의하신 연락처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
- -